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피자헛할인/전국맛집] 피자헛50%반값할인/피자헛리치골드크런치할인/피자헛신제품할인특가세일이벤트/피자헛쿠팡할인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 날씨도 좋아요...!!!


 

 

오늘 아침에  싱그럽게 출근해서

소셜커머스 모음사이트 땡잡았네 www.goodtoday.kr 

검색하다고 띵요용~~~ 피자헛에서 반값할인하네요.

쿠팡과 피자헛이 만났네요..ㅎㅎ

우히히~~~~


세상을 맛있게 하는 방법은?!!
세상을 반값하는 쿠팡!!
두 일등이 만나 오늘 함께 즐기는 피자헛 쏩니다.

대한민국 1등 피자브랜드 피자헛!!

 

대한민국 피자헛의 역사!!!

1985년 이태원 1호점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시장에 피자를 소개,
현재까지 피자업계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피자헛은 한국인의 입맛을 분석해
맛있는 피자라는 한결같은 신념으로 항상 도전하는 고마운 브랜드라고 하네요..ㅎㅎ

 


리치골드 더 스페셜 피자에 이은 피자헛의 야심작
방끝이 바삭바삭!!
크런치 골드 피자!!!

빵끝까지 바삭한 피자헛 신제품
크런치 골드 피자 덕에 피자헛이 더욱 맛있어 진다.
바삭한 감자칩과 고소한 체다치즈가 듬뿍
빵끝까지 바사삭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도우!!! 신제품 피자!!

더욱 풍성하게 더욱 감칠맛 나게
고급스러운 풍미의 로스트 비프 불고기 미트볼 bbq 햄이 어우러져
풍성함과 감칠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풍부한 맛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피자헛 야외 매장이네요.

깔끔하네요.

드라이브 스루 가능한 것 같은데요..ㅎㅎ

 


어디 매장이지.

깔끔한 인테리어에 눈에 확들어오네요.ㅎㅎ


리치 골드 !!

와우 맛나겠다...ㅋㅋ


예븐 피자네요. 방바다엑도 잘 어울리네요.

컨셉이 아래가 조금 미숙해요.

방바닥이 아니라 식탁같은데서 찍어야지..ㅠㅠ


이것도 푸드스타일리스트가 작품한 것입닏.ㅏ

예쁘네요...ㅎㅎ


아~ 피자헛의 맛있는 샐러드바!!

이렇게 여러가지 샐러드가 있다니...ㅎㅎ


피자헛에서 즐기는 스파게티!!ㅎㅎ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