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청학 동태찜] 서울 맛집 청학동 동태탕과 동태찜 맛있게 먹어 볼까요!!

오늘 날씨 정말 좋네요.!!

하늘이 구름이 조금 있긴 하지만,

오늘 같은날...왠지 기분이 좋아요.


 

 

사무실에서 소셜머머스 모음사이트 땡잡았네 www.goodtoday.kr

검색하다가 오늘도 소개 해드릴 맛집은 청학 동태찜입니다.

쿠팡에서 반값할인하네요.

 

오통통한 동태찜 한 번 먹고 싶어지네요..ㅎㅎ

아이쿠 좋은 동태찜!! 정말 좋아요!!!^^

  

예로부터 시력을 좋게 하는 영양식품이자,
눈을 밝게 해주는 약으로 사용된 동태랍니다.

눈 건강뿐 아니라, 다이어트에서 도움이 되며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동태가 오늘의 주인공!!

지금 만나러 갑니다.!!



 

동태 맛 좇기로 소문난 이곳!!

맛집 많기로 유명한 마포에서도 
한옥풍의 외관으로 눈길 끌고
맛으로 확인 받는 동태 명가
청학을 소개합니다!!!

 

가풍이 어우러진 청학의 맛깔스러운 맛집이네요.ㅎㅎ

 

입에서 살살 녹는 동태가 있다
전통 한옥의 풍류가 있다.
청학!!

 

 

청학 맛집이 있는 서울 맛집!!

땡잡앗네에 다 있다.

왜 소셜커머스 대표 모음사이트니깐!!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