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삼성역맛집/오돈부리] 삼성역 오돈부리 50% 반값할인 신선함 한입 일본식 덮밥 요리 전문점!!/삼성역데이트코스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빈티지한 가구들의 느낌이 마치 카페 같아요^^

하지만 이곳은




일본식 덮밥 전문점 오돈부리입니다.
코엑스 안에 이런 곳이 있을 줄이야
이제 부터 자주 오시게 될 거예요~ 오호호!!!!^^ 이히...

신선한 재료 오!! 얼리지 않았다.살아있는 연어!!


오돈부리의 자랑 노르웨이산 최고급 생연어를 사용한다는 사실!!
쉐프님의 그 연어를 보여주신대요...
주방으로 가 보실까요?

 

바로가기~

 



 

오돈부리 와 맛나겠다.

저렇게 이쁘게 먹을 수 있을까요

위메프에서 50% 할인 반값할인 행사 하고 있네요.ㅎㅎ



 

아기자기 한 매장이네요.

시원하게 일본 풍이 나네요.

깔끔한 인테리어!!



 

정말 살아있는 연어인가요?

노르웨이에서 어떻게 이곳 까지 살아왔을까요?

항공으로 공수 하셨나요?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