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

[에버랜드탐방]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할인" 사계절 내내 에버랜드를 즐겨보아요!! 최고 34% 할인 이벤트!!



오늘은 에버랜드 탐방입니다.
요즈음 같이 날씨가 좋으면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데,,,

 
 

이번에 소셜커머스모음사이트 땡잡았네 www.goodtoday.kr
에 위메프에서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할인하네요.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구매하면 자주 갈려나요..!!
사실 회사일이 바빠서 자주 못가지만,,
사 놓으면 자주 갈 것 같아서..ㅎㅎㅎ

 

 

아~~얼른 독립하고 싶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에버랜드 탐방을 해볼까요..!!

 



 

집 나가면 고생?
따뜻한 봄날, 계속 집안에만 있을 예정이신가요?

밖으로 나가면 더 큰 즐거움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시는군요!!ㅎㅎ


세상에서 가장 즐거운 놀이터 에버랜드!!




 

위메프에서 에버랜드 일반 연간 회원권 최고 34% 할인하네요

선착순 7000명에게 5000포인트까지 챙겨준다니..

꼭 챙기세요~~~

 





 

탈것도 볼것도 즐길것도 끝이 없는 에버랜드!
스릴만점 놀이기구부터 흥미진진한 사파리, 봄, 여름, 가을, 겨울 각기
다른 매력의 정원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ㅎㅎ





 

에버랜드 사계절 내내 축제중!!
자두 가도 질리지 않는 에버랜드의 매력이 여기 있답니다.
매 계절마다, 매달마다, 매일 놀러 가고 싶지 않나요?
연간 회원이라면 언제든지 부담없이 놀러갈 수 있으니 완전행복~



 

올봄, 색색 오색 찬란한
탐스러운 봉우리를 피우며 여러분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위를 물리치는 시원한 물줄기
보기만 해도 상쾌해지는 즐거운 여름나기를 원한다면...



 


가을엔 개구쟁이 유령들이 총출동 해피 할로윈, 겨울엔 크리스마스 파티

익살스렁운 유령들이 나타나는 밤!!
신비로운 분위기 속 할로윈데이 파티의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에버랜드 왔는데 사파리에 안가면 섭섭하지!!ㅎㅎㅎ
어흥!!! 밀림의 왕자 사자에서 부터 기린까지 한가로운 모습을
이렇게 가까이서 볼 수 있네요!!!



 

매일 매일 가고 싶은 에버랜드
연간 회원이 되어 더 저렴하게 더 자주, 더 즐겁게..
에버랜드 사계절을 만끽하세요!!



5월 캐리비안 베이 이용 우대권이네요.

그런데 5월에 캐리비안 가서 뭐하지요..

그 때는 아직 춥지 않나요..????ㅠ

 


자녀들에게는 평생 기억에 남을 생생할 추억을,
사랑하는 연인, 친구들에게는 색다른 즐길 거리를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