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

[서울경기레저/화성하피랜드] 화성하피랜드할인받고 즐기자!! 64% 반값할인 받고 가는 방법은?

오늘 조금 날씨가 풀린것 같아요!!
어제 축구가 져서 너무 속상해요..ㅠㅠ
승부차기에서 어떻게 3골 모두 못 넣을 수있을까요?








못넣는 것도 불가사의 합니다!!!^^;;;

그래도 우리 축구팀 잘 했어요^^
뭐 이길때도 있으면 질때도 있죠..


그것이 축구의 묘미 아니겠어요...^^ 화이팅~~~

 

오늘 아침에 눈을 비비고..컴에서 소셜커머스 모음사이트 땡잡았네 www.goodtoday.kr
검색하다가 띵요용~~~~
화성 해피랜드가 드디어 반값할인 하네요.


화성해피랜드 할인 정말 반가운 뉴스입니다. 뭉치에서 하네요!!

이번 겨울에 따뜻한 곳을 찾고 있었는데...


바로 이곳,,,화성 해피랜드에서 할인받고 즐겁게 놀다가 와야겠아요..!!
야호~~~


이번 주말에 바로 떠나볼까요..
가자 화성 해피랜드로....^^


 





 

화성에 위치한 하피랜드!!
워터파크에다가 찜질방 그리고 온천사우나에서 참숯가마까지
다 있네요..!!





 

이런 곳이 화성에도 있다니...대단하네요.
화성하피랜드..정말 괜찮은 곳 같네요..ㅎㅎ





 

화성하피랜드의 대표적인 특징!!
바로 온천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와우~~

정말 넓네요.

쾌적한 락커룸이 짝~~~

여기서 옷을 갈아 입는 건가요? ㅎㅎㅎ



 

경기도 화성에 중심에 자리잡은 하피랜드!!
온천은 수소이온농도(ph) 9.49 중탄산 나트륨으로
지하 800m에서 끌어올린 100% 천연온천수라고 하네요..ㅎㅎ





 

와~~ 정말 넓어요.

한 3000명 정도는 거뜬히 수용할 수 있겠는데요.

저기 가족들이랑 첨벙!!!

즐겁게 놀 수 있는 공간이네요!!






알칼리성 중탄산나트륨 온천은 칼슘, 칼륨, 철, 중찬산 등으
유익한 광물이 많다고 합니다.ㅎㅎ
신경통, 관절염, 류머티즘 등등...ㅁ
완전 만병 통치약이네요...ㅎㅎ
정말 일까요?
한번 시험해봐야겠어요...








 

어흥~~~

귀신 나올 것 같은 동굴이네요.;

인테리어도 신경을 썼네요...ㅎㅎ







 

와우~~ 내가 제일 좋아하는 미끄럼틀!!

이곳에서 신나게~!!!

고고!!!

바로 이곳에서 우리가 해야 할 곳입니다.

하피랜드에서 슬라이딩을 즐겨 볼까요?!!!



 

하피랜드 온천수는 강 알칼리 온천수로 매우 부드럽고
매끄럽다고 하네요...너무 매끄러우면
나 완전히 매끈한 피부 되는 건가요?^^



 

화성 하피랜드의 찜질방..

여기서 수다떨면,,

정말 재미있어요..!!

역시 휴식의 보고!!! 찜질방 할인!!







 

여러가지 부대 시설이 역시 최고네요.!!

이렇게 크게 되어 있다니!!!





 

족용탕까지..

마주보면서 즐겁게 담소를 도란도란!!

나누다 보면 따뜻한 정이 쌓이겠죠!!! ㅎㅎㅎ





 

아니 이건 골프연습장!!

여기 골프연습장까지 있어요?^^

대단해요...

화상 하피랜드 골프연습장에서 

싱글까지 올려볼까요?!!!



 

저는 셔틀을 이용 할려구요!!

셔틀 버스 조그맣지만,,,성능은 최고 일거라고 믿어요!! ㅎㅎ

붕붕~~~~

가자!!!